구룡포생활문화센터 3분기 정규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우쿨렐레·한지공예·민화·목공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김미영 기자 | 입력 : 2019/06/11 [17:15]
    구룡포생활문화센터 3분기 정규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건의내막대구경북 포항시 남구] 김미영 기자 = 포항문화재단 구룡포생활문화센터가 2019년도 3/4분기 정규프로그램을 개설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3/4분기 정규프로그램에는 ,베이킹 ,힐링아트 ,도예 ,주민 오케스트라 등 자율형 생활문화 프로그램이 지난 분기에 이어 연속 개강되었으며, ,우쿨렐레 ,한지공예 ,민화 ,목공예 수업이 신규로 개설되며, 민화, 우쿨렐레, 한지공예 수업은 구룡포 지역주민이자 예술가로 활동 중인 분들을 강사로 초청해 진행된다.

구룡포생활문화센터는 정규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소외 지역에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방과후 및 저녁 시간대에 구성하고, 지역의 문화 활동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많은 시민과 지역민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 정규 프로그램은 7월 2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7일 까지 총 10주차 커리큘럼으로 계획해 프로그램별 최대 15명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포항시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6월 25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