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달콤한 제철과일 듬뿍… 시즌 한정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 선보여

편집부 | 입력 : 2019/05/30 [09:07]




사건의내막 대구경북】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을 맞아 멜론·청포도·복숭아·망고·패션푸르트·라임 등 제철과일 본연의 싱그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을 6월 실시한다.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은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 등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내 대표 F&B 업장 4곳에서 에이드·칵테일·스무디 등 총 12종의 다양한 여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는 열대 과일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칵테일 3종을 탁 트인 한강뷰 및 시티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다. 먼저 ‘에스에스 슬러시(S.S Slush; Sweet & Sour Slush)’는 달콤한 향의 럼주에 패션프루트와 라임을 섞어 열대과일의 싱그럽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또한 멜론·복숭아 리큐르 베이스에 청포도 주스로 달콤함과 청량감을 더한 낮은 도수의 ‘멜론 스위트 쿨러(Melon Sweet Cooler)’와 진, 엘더플라워의 화사한 향과 유자의 신맛과 부드러운 향이 조화를 이루는 숏 드링크 칵테일인 ‘보타닉 사워(Botanic Sour)’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1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도 다양한 페이스트리, 케?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스트로베리·블루베리·망고’ 3가지 과일 맛의 스무디는 우유 베이스에 각 과일의 향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더해져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 역시 느낄 수 있다.

4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새롭게 오픈한 브라세리(Brasserie) 컨셉의 ‘더 트웨니식스(THE 26)’는 직접 제조한 코코넛 시럽을 넣어 진한 향을 극대화한 ‘피나콜라다(Pina Colada)’, 다크 럼과 라임·아몬드 시럽을 더한 달콤하고 이국적인 ‘마이타이(Mai Tai)’, 럼과 버찌 리큐어·홍초가 새콤하고 청량하게 어우러진 ‘서울 플래쉬(Seoul Flash)’ 등 총 3종의 칵테일을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는 신선함이 가득한 생과일 에이드 3종을 선보인다. 과일 퓨레 대신 신선한 제철 생과일을 직접 착즙하여 넣은 무알콜 에이드로 ‘청포도·자몽·오렌지’ 3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음료에는 생과일을 직접 건조해 만든 홈메이드 과일 슬라이스 가니쉬가 얹어져 보다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들이 달콤하고 싱그러운 과일을 아끼지 않고 사용한 청량감 가득한 여름 음료를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마시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개성 가득한 F&B 업장에서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여 고를 수 있는 12종의 이색적인 ‘마시는 여름 디저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포항시정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