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청도군 여성 신년교례회 개최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덕담이 오고가는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01/19 [07:21]

 

▲ 2020년 청도군 여성신년 교례회  © 김미영기자

 

▲ 청도 여성신년 교례회  © 김미영기자


[ 사건의내막 대구경북 / 청도군]=김미영 기자=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손경애)1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박기호 군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청도군 여성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청도여성 변화의 꽃피우다라는 주제로 청도 여성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해 활동 영상을 돌아보며 서로 친목화합을 다지고, 2020년 청도여성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와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청도 출신 성악가 김주석, 이혜영 부부의 공연과 영상물 상영, 이임 단체회장 공로패 전달, 2019년도 활동평가 우수단체 시상, 신년사, 노인복지기금(100만원) 전달, 축사, 새해인사, 덕담이 담긴 종이비행기 날리기, 감막걸리 건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손경애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새해에도 여성의 힘을 하나로 모청도의 중심에 여성이 함께하여 양성평등 사회구현과 행복한 청도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해 아낌없는 봉사활동과 여성권익신장을 위주체적인 노력을 해주신 지역여성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 2020경자년에는 크고 작은 현장을 직접 찾아가 문제를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소통 행정과 군민 공감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