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성주군협의회, 2020년 신년교례회 개최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01/16 [14:35]
    2020년 신년교례회 개최


[ 사건의내막 대구경북 / 성주군] =김미영 기자 = 성주지역 건설업계의 성장과 번영을 기원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성주군협의회 신년교례회가 지난 15일 성주웨딩에서 7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이병환 성주군수,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이정철 회장 등이 참석해 이기성 성주군협의회 회장 등 지역건설인 70여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 건설인 상호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경기불황을 극복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행사당일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성주군에 기탁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2020년 민선7기 3년차를 맞아 “성주미래 100년을 위한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남부내륙철도 성주역을 반드시 유치하고 광역교통망 확충에 총력을 다하겠으며 새로운 주택단지와 산업단지, 골프장 조성을 통한 인구증가를 위한 시책을 꾸준히 수립하고 참외재배 50주년 기념사업 추진등으로 성주농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성주의 역사·문화와 자연환경을 활용한 성주 문화·관광 신르네상스 시대 개막에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건설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먹·자·쓰·놀 2단계 추진운동, 인구유입, 일자리 창출 등 군정 협조를 당부했으며 “군에서도 지역업체 지원,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