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2019 클루앤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12/11 [14:39]
    경산시, 2019 클루앤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


[ 사건의내막 대구경북 / 경산시] 김미영 기자 : = 경산시는 지난 10일 대구 그랜드 호텔 리젠시홀에서 베트남, 중국, 홍콩, 필리핀, 태국 등 9개국 22명의 해외 바이어와 클루앤코 회원사 27개 업체가 참가한‘2019 클루앤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개최해 SAI WELLNESS와 ㈜스킨미소랩, Guangzhou Taohua Island Cosmetics Co.와 ㈜코리아비앤씨, Ecolink Commercial Investment와 ㈜흔산바이오가 현장에서 각 10만 불씩 총 30만 불의 계약 체결했으며 124건 약 1536만 불 규모의 수출상담 협의가 진행됐다.

이번 상담회는 경북 화장품의 공동브랜드인‘클루앤코’회원사를 대상으로 새로운 바이어 발굴 및 시장 다변화에 초점을 두고 화장품 분야의 해외 바이어들을 대거 초청해 화장품 기업과 비즈니스 미팅을 지원함과 동시에 1:1로 40분씩 개별상담 형태로 진행했다.

상담회에 참석한 베트남 TTMG CO. 대표는 “클루앤코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의 우수성을 잘 알고 있기에 금번 상담을 통해 우수한 기능성 화장품의 수입을 검토하기 위해서 방문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산시는 해외 바이어들과 클루앤코 회원사가 함께 하는 워크숍을 동시에 개최해 서로 간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대를 강화하는 등 정보의 장을 마련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