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이동도서관 죽변항 수산물 축제와 함께책! 책! 빵~빵! 수산물 축제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문화체험 및 독서프로그램 운영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12/06 [13:38]

[

▲ 울진군 이동도서관 죽변항 수산물 축제와 함께 책! 책! 빵~빵! 수산물 축제 프로그램 운영     © 김미영기자


사건의 내막 대구경북/ 김미영기자] = 친절 울진군 죽변면도서관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제1회 죽변항 수산물 축제장에서 이동도서관 『책!책!빵~빵! 수산물 축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으로 행복한 울진을 조성하기 위한 독서복지 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이동도서관 운영 사업은 특색 있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진행, 지난 7월 울진 엑스포공원에서 열린 물놀이 축제에서 『책책빵빵! 여름나기 』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데 이어 이번 죽변항 수산물 축제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군민,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풍선아트, 돌고래 책 저금통 만들기, 포토존 운영 및 즉석사진 찍기 등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포토존은 죽변면도서관의 도란도란 인형극단 단원들과 함께 방문객이 직접 ‘별주부전’ 의상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약 500여권의 도서 대출과 책놀이 등의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전한 여가선용과 도서관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성우 죽변면도서관장은 “이번 이동도서관 프로그램이 수산물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 및 군민에게 독서와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한 건전한 축제문화 진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