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자이언티&헤이즈 콘서트’성료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11/19 [16:31]
    기획공연‘자이언티&헤이즈 콘서트’성료


[ 사건의내막 대구경북 / 김천시 ] 김미영 기자 :=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지난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9시40분까지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기획공연 ‘자이언티&헤이즈 콘서트’를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대중적인 히트곡으로 대한민국 음악계에 돌풍을 일으킨 자이언티와 트렌디한 멜로디에 독보적인 랩과 보이스가 어우러진 음악으로 차세대 음원 퀸으로 불리는 헤이즈의 콘서트로 구성되어 천재적인 재능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멋진 두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기 위해 참석한 약 900여명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혹시켰다.

헤이즈가 먼저 출연해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를 시작으로 약 50분 동안 감기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공연으로 관객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를 연출했고 자이언티는 콘서트의 후반부를 이끌며 부드러운 무대매너와 잘 어울리는 의상으로 관객들의 칭찬 세례를 받았으며 더불어 관객들의 스탠딩을 유도하며 뛰면서 즐기는 무대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공연으로 연출해 김천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공연장을 찾은 한 관객은 “꿈과 같은 자이언티와 헤이즈의 콘서트를 이곳에서 직접 볼 수 있어서 매우 기뻤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많이 선보여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