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강 개구쟁이들의 행복 축제

다 같이 즐기는 축제의 장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11/13 [12:08]

▲ 용강초유_용강개구쟁이들의 행복축제     © 김미영기자


[사건의 내막 대구경북/ 김미영기자] = 용강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2019년 11월 1일(금) 오후 2시, 76명의 유아들이 그동안 유치원에서 배우고 연습한 것들을 선보이는‘용강 개구쟁이들의 행복축제’를 개최하였다.

 

만3세 튼튼한반 유아들은 ‘바나나 차차’노래에 맞춰 귀여운 안무와 리듬합주 ‘라이온킹’을 선보였다. 만4세 신나는반 유아들은 방송댄스 ‘사이다’와 ‘천태만상’에 맞춰 유쾌한 무대를 준비하였고 같은 연령 즐거운반 유아들은 ‘롸잇나우’에 맞춰 절도 있는 치어리딩과 ‘잘가라’에 맞춘 플라멩고 댄스를 선보였다.

 

만5세 행복한반 유아들은 장구 ‘얼쑤! 우리장단’과 남아들은 태권무‘활활’, 여아들은 부채춤‘아리랑’을 선보였다. 그리고 마지막 순서로 모든 유아가 무대에 올라‘넌 할 수 있어 라고 말해주세요’와‘엄마의 얼굴’을 합창하였다.

 

유아들은 “지금까지 연습한 것을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멋지게 보여 준 것 같아 뿌듯하다.”고 하였으며, 참석한 학부모들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을 아이들이 대견하고, 선생님의 노고에도 감사를 드린다 .”고 하였다. 김낙곤 원장은 “용강 개구쟁이들의 행복축제가 유아,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신나는 축제의 마당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