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하며 침착하게 끝까지!

학교스포츠클럽 ‘스포츠스태킹’ 도 대회 준우승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09/11 [15:20]

▲ 석계초_학교스포츠클럽 스포츠스태킹 여자초등부 도대회 준우승     © 김미영기자


[사건의 내막 대구경북/ 김미영기자] = 석계초등학교 학교스포츠클럽 ‘스포츠스태킹’ 부 여학생들은 2019년 9월 9일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초등학교에서열린 2019 스포츠스태킹 학교스포츠클럽 스포츠스태킹(여자초등부) 대회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스포츠스태킹 여자초등부는 풍천풍서초, 경주내남초, 경주석계초, 포항연일초 이렇게 4학교가 참여하여 리그전으로 실시되었다. 경기는 5판 다승제로 진행되었으며, 종목은 3-3-3 시간 릴레이, 개인종목 사이클, 더블 사이클, 3-6-3 팀 대항 릴레이, 3-6-3 팀 시간 릴레이 순으로 진행되었다. 첫 번째 경기인 풍천풍서초등학교와의 경기에서석계초등학교가 4:1로 손쉽게 승리하였으나, 두번째 경기인 연일초등학교와의 대결에서 5:0으로 지며 석계초등학교에 위기가 찾아왔다. 마지막 경기인 내남초등학교와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 2승 1패로 도대회 준우승을 차지하였다.마지막 결승전인 5경기 3-6-3 팀 대항 릴레이에서는두 학교 모두 실수를 거듭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반복한 끝에 석계초등학교가 2초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승리하였다.

 

석계초등학교 대회 출전 학생들은 “두 번째 경기에서 너무 큰 점수차로 져서 자신감을 많이 잃었지만 마지막 경기 전에 서로 격려하고 응원해준 것이 우승을 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말하였다.

 

석계초등학교 이미정 교장은 “마지막 경기 전에 서로를 믿고 포기하지 않는 태도가 정말 훌륭했다. 내년대회는 남학생들도 참가하여서 좋은 성적을 내봅시다.” 라고 칭찬과 격려를해주셨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